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FAQ

[ 주문&결제 ]적립금/쿠폰/예치금 사용안내


* 쿠폰 사용 기준

1.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30,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 가능 합니다.

2. 적립금은 최소 0 이상일 때 결제가 가능합니다.

3. 1회 구매시 적립금 최대 사용금액은 10,000입니다.

--------------------------------------------------------------------------

Q : 3만원이상일 경우만 적립금이 사용가능한가요?

A : 네 맞습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사용가능 적립금은 1만원 입니다.



Q : 예치금은 금액 상관없이 사용가능한가요?

A :
예치금은 사용제한 없이 언제든 결제가 가능합니다.
예치금으로만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이 0으로 보여지는 것은 정상이며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현금환불요청 예치금이 있을 경우, 현금환불요청 예치금을 차감한 금액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치금 환불요청을 취소하시면 전액 사용 가능합니다.



Q :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Q : 주문 취소하면, 사용했던 쿠폰과 적립금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A : 주문을 취소하면, 사용하셨던 쿠폰과 적립금이 복원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사용기한이 남아 있는 쿠폰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Q : 쿠폰/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쿠폰은 제품 1개당 1개의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품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기한이 지난 쿠폰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 입니다.
단,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명시된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시 확인이 안되면 어떻게 하나요?

현재 무통장 입금시에 확인이 안되고 배송 대기중으로 안넘어 가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기재된 입금자명과 실질적으로 입금해주는 고객님 성함과
실질적으로 입금해주시는 성함이

띄어쓰기및 스펠링이 완벽하게 일치를 하여야만 배송 대기중으로만
넘어가고 있습니다.

안넘어 가는 분들의 대부분은 영문으로 기재를 해주신 고객님들에
한해서 오류가 있을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입금을 하셨는대도 확인이 안되었다 싶으면
저희측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L. 070-4820-6118


최대한 빠른 도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한 내용과 결제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상단메뉴에 있는 [ORDER]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용과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의 경우 상단메뉴에 있는 [주문&배송조회]에서 이름과 주민번호로 로그인 후 주문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신 후 7일 이내에 결제가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 주문&결제 ]카드 결제 취소 후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주)스킨이데아 계좌번호 입니다.


우리은행: 1005-402-635404

입금확인은 오전 10시와 오후 2시반 두차례로 진행되고 있으며

입금후 주문건이 입금확인으로 변경되지 않을시 꼭

고객센터(070-4820-6118)로 전화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졌어요. 주문이 제대로 된 건가요?

주문 시 이전단계로 넘어간다거나 주문완료 버튼까지 눌러주지 않으시면, 정상적인 주문완료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주문서 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 고객님의 주문이 정상처리되지 않은 것입니다. 

메디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해결해 드립니다.

그 외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 주문&결제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입금확인은 자동화시스템으로 입금후 1~2시간후에 확인되고 있습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달라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통장 입금건의 경우 주문하실때 입금하기로 하셨던 성함과 다르거나 금액을 틀리게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1~2시간후에도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후 1-2시간후에도 입금확인문자가 오지 않을경우에는 고객센터 및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수동으로 확인하여 입금확인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 결제는 어떤방법을 쓸수 있나요?

셀라피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결제/ 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


-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별도의 신용카드창이 팝업 되므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 입금은 주문을 마친후 해당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상품 주문후 7일까지 미결제시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인터넷주문이 불편하신 분들은 고객만족센터(070-4820-6527)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과 함께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